OMNI PRESENCE
Solution Provider

STANDARD NETWORKS

Keep your customers voice heard

옴니 프레즌스(Omni-Presence)

‘옴니 프레즌스’(Omni-Presence)는 '존재하지 않는 곳이 없고, 어디서나 만날 수 있는 서비스'라는 의미입니다.

이제 스탠다드 네트웍스의 '옴니 프레즌스 서비스'는 고객과 기업의 관계관리에서 새로운 표준이 될 것입니다.

단순히 고객과의 상호작용 품질과 만족도를 측정하는 것만으로는 더 이상 충분하지 않습니다.

'옴니 프레즌스 서비스'는 모든 채널에서 발생하는 고객과의 인게이지먼트(Engagement)을 정의하고, 모니터링하며,

사전에 관리합니다.

MAIN

CUSTOMERS

금융분야

신한은행

KB국민카드

KB국민은행

농협

수협

CITYBANK

HSBC

삼성생명

교보생명

공공분야

국세청

한국인터넷진흥원

한국수자원공사

한국주택금융공사

서울지방경찰청

국립국악원

통신/IT분야

SK 브로드밴드

SK 텔링크

KT 파워텔

넷마블

보다폰

더존

동부CNI

교보정보통신(주)

NETIAN

유통/서비스분야

카카오엔터프라이즈

THE SHILLA

KOREA AIR

JEJU AIR

E-LAND RETAIL

GS 칼텍스

현대오일케어

하나로클럽

Inquire

지금 바로 스탠다드 네트웍스를 경험해보세요.

문의를 남겨주시면 해당 담당자가 연락 드리겠습니다

Contact Us

㈜스탠다드네트웍스는 국내외 주요 IT협력업체와 협력하여 서버, 스토리지,

백업, 네트워크 등 각종 시스템을 다양한 사업분야 전반의 다양한 산업분야의 정보 시스템 인프라 구축 사업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 ADDRESS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18길 84 3층
  • TEL1670-14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