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ndardnetworks

스탠다드 네트웍스 SMS 서비스 개요

최고의 전문성을 보장합니다.

8개의 정부 기관망 20개의 금융망, 8개의 대형 포털에 서비스 제공 - 국내 최대 규모로 41개의 이동망 CID 보유 - 최적의 전송 능력 보유하고 있습니다.

마포 KT IDC와 서초동 하나로 IDC로 2개의 메시징 센터 운영 - 완벽한 이중 전송망을 가지며, KT 파워텔, 하나로 텔레콤, 서울이동통신, SK 텔링크(해외 SMS) 포함 - 국내 최대 기간망 SMS G/W 개발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AI 고객상담센터 솔루션

AI고객상담센터 솔루션이란?
  • 비대면 클라우드 IVR 문자 및 음성 상담 서비스(서비스명: AI고객상담센터)는 문자, 음성, 그림 메시지 및 전화를 이용하여 기존 콜센터 대비 저비용으로 보다 효율적인 상담서비스를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의 고객상담 솔루션입니다.
고객

고객

  •   문자 메세지
  •   음성 메세지
  •   그림 메세지
다음
상담원

상담원

상담화면 예시
  •   양방향 대량 문자 전송 지원
  •   음성 메세지 내용 자동으로 Text 변환
  •   회원정보 및 이력 관리
  •   ARS문구 자동으로 음성 변환
  •   문의 접수 시 PC열람
  •   신청 후 간단한 구축만으로 즉시 사용 가능
  •   상담 통계 · 상담원 관리 · ARS문구 직접 수정
효과
  • 1. 상담원간 비대면 협업 가능
  • 2. 콜센터 비용 절감
  • 3. 24시간 / 365일 상담 효과
  • 4. 상담원 스트레스 감소 / 이직률 감소
  • 5. 불필요한 시간 단축으로 고객 만족
AI고객상담센터의 장점
  • 1. 별도의 성우녹음, 회선증가, IVR프로그램 개발 등의 시스템 구축과 비용지출이 필요없음
  • 2. 고객이 직접 웹사이트에서 원하는 시나리오를 편집하면 안내멘트와 대응 시나리오가 자동 변경되어 실시간으로 대응이 가능
  • 3. 기존의 고객센터는 사람 대 사람의 음성통화 중심이지만, AI고객상담센터는 음성, 문자, 사진전송 등 다양한 형태로 응답이 가능
  • 4. 고객의 음성메모를 실시간 텍스트로 전환 (STT:Speech to Text) 해주어 상담원 PC에서 문자로 확인이 가능하므로 상담원의 업무피로도가 현저히 감소
  • 5. 접수되는 문의가 많거나 전문적인 답변이 필요한 경우에 기존의 상담내용이력을 복수의 상담원이 동시에 협업하여 상담이 가능
  • 6. 출근 및 재택상황에서도 24시간/365일 상담이 가능
  • 7. 사용자 문의를 유형별로 분석하여 AI를 통해서 응답을 자동화함으로써 상담시간을 단축하거나 상담자체를 줄이고 신속하고 정확한 고객응대를 할 수 있게 되며, 상담내용과 이력은 고객만족 및 마케팅 데이터로 활용가치가 매우 높음 (출시예정)
AI고객상담센터의 주요기능
  • 1. 인사말 설정 및 추가기능 설정
    이미지 설명
  • 2. 문자발송 및 웹링크 발송 설정
    이미지 설명
  • 3. 복수의 상담원 협업 예시
    이미지 설명
  • 4. 고객의 음성메시지를 텍스트로 확인
    이미지 설명
AI고객상담센터 설치세팅비 및 사용료
서비스명

AI고객상담센터

설치세팅비

500,000원 (최초 1회)

기본서비스

발급번호 1개
+ 상담원 ID 2개

월사용료(VAT별도)

50,000원

추가실비 발생항목

SMS, MMS, LMS
문자 발송료 별도

※ 번호 1개 추가시 50,000원, 상담원 ID 1개 추가시 1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