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IP IP PBX

VoIP란?

  • 컴퓨터 네트워크상에서 음성 데이터를 인터넷프로토콜 데이터 패킷으로 변화하여 일반 전화망에서의 전화통화와 같이 음성 통화를 가능케 하는해주는 일련의 통신 서비스 기술입니다.

VoIP서비스

VoIP서비스

VoIP 기대효과

  • 전화 접속료와 정산비 절감이 가능함
  • 회선 활용의 효율성 제고
  • 일반 전화 사용자의 70~80% 수준으로 비용 절감의 효과를 가져옴

VoIP 활용방안

  • 3명 이상이 동시 통화할 수 있는 컨퍼런싱 기능 제공
  • 토의시 사용할수 있는 스프레드 쉬트 기능 제공
  • 음성 사서함 및 SMS 이메일을 통합하여 제공하는 통합 메시지 기능 제공

IP PBX란?

  • IP PBX(Internet protocol private exchange)는 일반 전화 교환망(PSTN)을 기반으로 호 교환을 해주는 사설 교환기(PBX)를 일반 전화망이 아닌 IP 통신망을 기반으로 한 교환기로서, 일반 음성 통화는 물론 다양한 부가 기능 및 데이터 통신등을 함께 지원함

VoIP서비스

IP PBX의 사업성

  • LAN, PBX 시스템의 통합 - 관리 / 운용 체계비효율성 감소: 비용절감
  • 대형 컨텍 센터를 보유한 금융권 및 사설 교환기를 운용중인 일반 기업이 주요한 공략 대상

Arreo E-Contact Center

  • 일반 법인 대상 종합 통신 서비스인 스탠다드 네트웍스 'E-Contact Center'서비스는 IP 통신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신개념의 통신 서비스로서, 기업의 비즈니스 활동을 지원함과 동시에 비용절감 및 운용의 효율성을 최적화한 유/무선 종합 통신 서비스입니다.
  • 특히 스탠다드 네트웍스의 'E-Contact Center'는 스탠다드 네트웍스가 다년간 축적해온 다양한 유/무선 분야의 노하우와 기술력은 물론, CTI, ARS, VMS 등 음성 분야의 기술력의 집약체라 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현재 스탠다드 네트웍스의 주요 고객군인 금융사 및 정부 기관의 서비스 요건을 충족하는 통신 서비스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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