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이념

고객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고객은 브랜드로부터 더 많은 참여 기회와 상호작용을 원합니다.
이제 브랜드는 디지털 채널을 적극적으로 도입하며,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아이콘
양방향 대화

모바일 및 소셜 미디어 시대에 소비자는 메시 징에서 양방향 대화 방식을 기대합니다. 브랜드 담당자는 이러한 현실을 실행으로 바꿀 수 있는 도구가 필요합니다.

아이콘
옴니채널 활용

현존하는 많은 대화 채널은 고객 서비스의성장 과 점진적인 채널 확장의 결과입니다. 다 채널 고객경험을 위해 브랜드는 고객 중심 의사결정을 할 수 있는 대화 플랫폼이 필요합 니다.

아이콘
크로스 채널 분석

브랜드 담당자는 어느 때보다 더 많은 데이터 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데이터를 실행으로 바꾸고 관리 가능한 개인화 의 이점을 얻으려면 적합한 분석도구가 필요합 니다.

회사 소개서 더보기